BRAND

브랜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체온1도가 내 수명을 좌우한다!(엄지제왕)
작성자 (주)셀턴 (ip:119.65.121.249)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11 07:2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345

정상체온의 몸에서는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만나면 공격합니다.


반면, 저체온 몸에서는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만나도 공격을 하지 못합니다.


체온1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96hTGe5utQ









체온이 35도 이하로 내려가면 저체온으로


모든 질병이 발생하는 원인이 됩니다




CELLTURN은 체온을 올리는 방법으로

미용과 노화개선에 도움을 드립니다.










체온을 1도 높이면


세포가 활발하게 움직이고, 


면역력도 높아지고,


건강이 회복되며,


노화가 개선되고,


피부가 빛이 납니다.




Cellturn + Turn = CellTurn / 셀턴 : 세포를 돌리다


셀턴43˚테라피는 세포의 수명연장을 도와주는 순환크림(레시틴크림)의 기능과 체온을 높여주는 온열의 작용이 만나 세포를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줍니다.



     


몸이 차가우면 노화가 빨라진다


아무리 좋은 성분의 보약도 장이 안좋거나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으면 잠시 배를 채우다 소변이나 대변으로 배출되고 만다. 신진대사가 원할하지 못한 이유는 차가운 몸을 가장 큰 이유로 들 수 있다.


 


내몸의 상태가 영양분을 잘 받아들여서 분해하고 각각의 영양소를 필요로 한 장기로으로 잘 전달되어야 하는데 내몸이 차가우면 이러한 신진대사와 혈행이 제대로 순환되지 않아 꼭 필요한 영양소가 세포들에게 전달되지 못하는것이다. 이러한 몸의 상태가 지속되면 다양한 병증과 통증이 몸 여기저기에 발생하게 되는것이다.


 


따라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신진대사를 높여주고 혈행을 원할히 하는 방법으로 항상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며, 낮아진 체온을 높여주는 방법의 하나로 다양한 온열요법이 많이 활용되고있다.


 


화장품 역시 다양한 약리적 성분의 집합체로 볼 수 있는데 앞에서 언급한것 처럼 피부가 받아들일 수 있는 환경이 아닐경우 아무리 좋은 기능의 화장품을 바른다 하여도 1mm 정도의 피부를 통과하지 못한다. 즉 몸이 차가운사람의 경우 화장품을 바르면 쉽게 흡수되지 않고 피부위에 겉도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일부 흡수가 된다 하더라도 피부속 세포들이 대사를 하지 못하므로 성분적인 효능을 보기가 어렵다.


 


따라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신진대사를 높여주고 혈행을 원활히 하는 방법으로 항상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며, 낮아진 체온을 높여주는 방법의 하나로 다양한 온열요법이 많이 활용되고있다.


 


세포의 활동성을 높여주는 노화개선 방법


셀턴43테라피 역시 피부미용관리를 위해 온열요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셀턴43테라피는 젊음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 노화를 개선하는 방법에서 세포의 활동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노화가 진행된 단계에서도 건강하고 활발한 세포가 많아지면 다시 젊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즉 세포가 건강해지면 다시 젊어질 수 있으며 노화를 방지하고 젊음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세포의 수명이 노화를 결정한다


인체는 약 60조개의 세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1초에 약 50만개가 생성하고 사멸한다고 한다. 자연적인 인체의 변화에서 생성하는 세포가 소멸되는 세포 보다 많을 때를 "성장기"라 하며, 생성세포 보다 소멸세포가 많을 때를 "노화기"라 할 수 있다. 세포중 약 70%가 소멸되었을 때 사람은 사망(자연사의 경우)에 이르게 된다고 한다. 이것은 결국 세포의 장수(노화방지)는 사람의 장수(노화방지)와 직결된다는것이며, 세포의 수명은 '세포막'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이다. 세포막은 세포의 신진대사가 이루어지며 세포막이 수명을 다하게되면 세포가 소멸하게 된다는것이다.


 



세포의 수명을 늘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이 '세포막'의 주성분이 바로 ‘레시틴(Lecithin)’ 이며, 이 레시틴이 부족하거나 손실되면 그 세포는 수명을 다하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몸에 부족한 레시틴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고, 토코페롤 섭취를 통해 레시틴의 산화를 방지한다면, 인체의 노화를 방지하고 각종 장기의 세포를 활성화하고 관련 질병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라 한다.”라고 하였다. (출처 : 레시틴이 왜 인간에게 중요한가?)


 


CELLTURN은 건강한 세포의 수명연장과 노화된 세포의 활력을 되돌리는 방법으로 세포막을 이루고 있는 인지질 성분 '레시틴'을 기반으로 조성된 레시틴 에멀젼(레시틴 화장품/멀티에너지크림:2015)을 개발하여 노화피부를 개선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정상체온을 유지하고있는 건강한 사람과 체온이 낮아 건강하지 않은 사람의 화장품을 흡수하는 피부상태에 따라 노화 개선에 큰 차이가 나는 것을 발견하였으며, 그 차이를 줄이면서 세포를 위한 레시틴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속으로 흡수시키기 위한 방법을 연구한 결과 최선의 방법으로 '온열요법'을 적용하였으며, 미용효과 및 노화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피부관리 서비스 방법으로 셀턴43테라피를 개발하게 되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